잡다한 창고

우주마켓 랜덤박스는 재미삼아 한 번 미만으로~ 본문

YOLO

우주마켓 랜덤박스는 재미삼아 한 번 미만으로~

륜울 2017. 9. 12. 21:41
우주마켓 랜덤박스에 혹 해서 한 번 사봤답니다. 향수랑 화장품 vip로 샀는데 대실망했어요. 제가 운이 없는 건가 싶어서 그러려니 했는데 열심히 검색해보니 사기당한 기분이었어요. 낚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황당하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안 좋은 후기는 안 올라온다고 해서, 비방?식의 글이면 게시불가처리한대요. 티스토리에서 검색했는데 진작 그럴 걸 후회되네요. 안 좋은 글 찾아서 없앨 시간에 다른 걸 하는 게 어떨까 싶기도 해요.

한창 페북에서 우주마켓 홍보하다가 사라졌는데 사라진 이유를 알만하겠어요.
말이 많더라고요.
이 후기 올리면 저도 딴 사람들처럭 블락처리될까 궁금해지는데요.

일단 인터넷 검색가 가격은 대박이다란 생각이 들게 됩니다. 인터네 최저가 향수가 7만 7천원대거든요. 화장품은 블랙헤드가 3만3천원 안되는 가격이고 틴트가 1만5천원 나오더라고요.
근데 넘 인지도가 낮지 않나요??
저 어팔러지란 브랜드나 밥미키란 브랜드 첨 들어보거든요. 영업정지 신고도 먹었다는데 계속 광고 떠요...
그 광고비용으로 좋은 상품 개발하는게 나을 거 같은데 말이에요.

어팔러지 황정음 향수라고 하는데 첨 들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향 자체가 나쁘진 않은데 모르겠네요. 틴트도 색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다만 제 블로그를 보셨던 분들은 알겠지만 브랜드 립제품만 쓰거든요.

로드샵을 안 쓰는 건 아니나 제가 어릴 때 못 살아서 갖고 싶은 거 못 갖고 자라가지고 많이는 못 사지만, 한 개 살 때도 부들부들 떨지만 돈 모아서 사모은 것들이라 가격대가 있는 색조 써요. 저한테는 쓸모가 없달까요?
역시나 현실키트도 게임키트랑 다를 게 없네요. 심지어 처분도 불편하거나 할 수 없는 단점까지 있군요.

재미삼아 하고 싶은 분들은 말리지 않아요.분명한 건 혹 해서 사지 말라는 거랍니다.

'YOL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수 라멘트럭에서 저녁식사함.  (0) 2017.09.22
얼루어 잡지 구매(feat.베네피트 브로우카라)  (0) 2017.09.21
슈에무라 마뜨로즈  (1) 2017.09.03
도쿄여행 2일차  (0) 2017.08.14
도쿄여행 1일차  (0) 2017.08.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