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창고

에스쁘아 실리콘 퍼프구매(feat.티몬) 본문

YOLO

에스쁘아 실리콘 퍼프구매(feat.티몬)

륜울 2017. 9. 22. 22:30

에스쁘아에서 어제부터 빅세일한다고 해요.
저는 메이크업 제품 사는 거 만큼 도구를 구입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파운데이션 바를 때 브러쉬로 바르기도 하기만 빨리 할 수 있는데 퍼프 사용이거든요.

스펀지 세척하는 거 되게 귀찮은데 실리콘은 물티슈로 닦기만 해도 되니까 샀답니다. 실리콘퍼프로 베이스 메이크업할 때 엄청 뜨고 밀린단 소리가 있지만 써보고 싶더라고요.

롭o 실리콘퍼프는 진짜 별로라 하던데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요.

전용 케이스?라고 해야하나요. 퍼프파우치라고 해야하나? 같이 주니까 들고 다니기 편할 듯 하네요.
하나 사기 뭐해서 두개 샀어요.

관리만 잘 하면 반영구로 쓸 수 있다니까 너무 쓰레기같지만 않으면 베이스메이크업할 때 편해질듯 합니다.
요즘 피부가 넘 뒤집어져서 화장 안하고 있긴한데 다음주부터는 다시 꾸미고 다녀야지, 생각만 하면 안될텐데 말이에요. 파운데이션도 네개나 있는데 안 쓰는건 중고로 팔아버릴까 고민이에요. 퍼프로 열심히 화장하면서 빨랑 써버려야하는데 말이에요.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있는데 것도 쓸만 해요.
에스쁘아는 로드샵인가 백화점 브랜든가 말이 많죠. 로드샵이라고 하기엔 가격대가 있고 백화점브랜드라고 하기엔 세일을 하거든요. 백화점 화장품은 인터넷에서 사는 거 아니면 할인 안하거든요.
저는 에스쁘아는 로드샵이라고 생각해요. 백화점브랜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백화점에  잘 안 들어와있거든요. 가격은 로드샵 퀄리티는 백화점 브랜드로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아모레퍼시픽이 색조 제품 잘 만들긴 만드는데 리뉴얼하면서 안 좋아지는 게 많은데 아직까지 에스쁘아는 그런 건 없는 거 같아요.
촉감은 말랑말랑한 편이고 테스트는 내일 해봐야겠어요. 집에만 있으니 블로그도 잘 안하게 되는 듯 합니다.
티몬에서 구매했는데, 에스쁘아 매장이 은근히 많이 없거든요...ㅠㅠ
저거 두개만 샀는데도 무료배송 해줘서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