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창고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FB17 본문

YOLO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FB17

륜울 2017. 7. 13. 07:56
계속 피카소 파데브러쉬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고 신라면세점에서도 판다길래 거기서 사야지 생각했는데 적립금 먹이는 거랑 세일가랑 큰 사이 없어서 롭스에서 구매했어요.

지금 30퍼 세일중이고 롯데멤버십 3천원 할인 해줘서 36,900원인가에 산 거 같아요.
정가는 57,000원으로 알고 있어요.

크기가 작은 파데브러쉬를 찾고 있었는데 요게 생각보다 작습니다.

수아도르 파데브러쉬도 사고 싶었는데 카카오톡 플친으로 문의넣고 구매해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안 샀었어요.

글고 오프라인 매장은 압구정 쪽에 있는데 강남 가는 거 안 좋아하기도 하고 집하고도 멀고 평일엔 출근하느라 바쁘고 퇴근하고 가도 멀어서 안 가게 되네요.

전문가용이라서 좋긴 좋다던데...써보질 못 해서 알 수가 없네요.
피카소는 오래된 브랜드인데 수아도르는 신생이기도 하고 피카소 브러쉬들 몇 개 있는데 확실히 질이 좋아요.

통통해보이는 브러쉬인데 커팅도 깔끔하고 모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솔직히 육안으로 보면 이 브랜드 저 브랜드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어요.
아직 이걸로 파데 바르지 않았지만, 어서 써보고 싶군요.

다들 피카소fb17 브러쉬 좋다고 극찬했는데 드디어 저와 만나게 되었어요. 화장은 하면 할 수록 늘고 좋은 도구를 만나면 더 잘 되는 듯 싶네요.

전문가는 아니지만 화장을 시작한지 5년이 되어가는데 특별히 잘하는 건 아니지만 자꾸 도구욕심이 멈추지 않아서 문제에요.

피카소는 좋은 게 브러쉬 사면 이렇게 커버가 다 준비되어있어서 좋답니다.
다만 떼타면 안 깨끗해져요..

가끔 중성 세제로 커버도 빨아야하나 싶을 때도 있지만요.
어딘가 툭 튀어 나온 거 없이 깔끔하게 커팅되어 있는 모습이랍니다. 저렴한 브러쉬들도 사서 써봤는데 비싼 게 확실히 제 값을 하는 거 같네요.
화장품은 저렴해도 괜찮은 거 꽤 많은데 브러쉬는 아닌 거 같아요.

다이소 브러쉬도 써봤고 로드샵들도 써보고 서현역 브러쉬도 써봤는데 다른 건 몰라도 파데브러쉬는 좋은 거 쓰세요.

솔직히 예뻐보일 때 피부표현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피부만 예뻐도 예뻐보이니까 다들 피부관리 열심히 하잖아요.
피부표현이 잘 안되면 다른 화장도 써보이고 점점 두꺼워지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