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창고

스타벅스 한글날 머그컵 구입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한글날 머그컵 구입했어요.

륜울 2017. 10. 11. 19:36
오랜만에 메일함 정리하다가 스타벅스 메일 봤는데 한글날 기념 머그컵 나왔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요즘 메일을 한꺼번에 정리하다보니 뒤늦게 봤답니다. 시즌마다 한정md 나오는 건 아는데 새벽부터 기다려서 살 정도로 부지런하지 못 하거든요.

긴 연휴로 종로 쪽이 썰렁해서 그런지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운 좋게도 말이에요. 출시 당일 오전7~8시만 지나도 한정상품들 구경도 못 했는데 말이에요.

무궁화 머그컵은 구경도 못 한만큼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라 구입했어요.
 색감이 좀 아쉽지만 예쁩니다. 스타벅스가 md상품을 진짜 예쁘게 잘 뽑는데 실물로 구경해본 적이 손에 꼽네요.

12온즈 사이즈랍니다. 가격은 1만 5천원에 구입했어요.

무궁화가 그려져있어서 단조롭지도 않고 좋네요.

포장상자도 잘 만들었는데 넘 빡빡해서 꺼내기 힘들었어요.

가족들과 같이 살기에 꺼내놓고 사용할 거 같진 않지만 말이에요.

스타벅스 한정md 진짜 예쁜데 수량 좀 늘려주던가 인기있는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팔아주면 좋겠어요ㅠㅠ
Comments